2020. 5. 29. 06:45ㆍ책/인물
케이시 네이스탯은 구독자 1,20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입니다.
오늘은 케이시 네이스탯에게
콘텐츠를 배우는 시간입니다.
1. 케이시 네이스탯이 말하는 "능력주의"
제가 하는 이야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제 콘텐츠를 시청합니다.
정보통신의 역사상 지금처럼 기회가 풍부한 시기는
한 번도 없었습니다.
민주적이고 평등하며
모두에게 열려 있고 동등한 출발점이 보장되는 시장이 됐어요.
낡은 안드로이드폰으로
무료 와이파이를 쓰기 위해 도서관에 가야 하는
중서부 지방의 극빈층 아이에게도,
스티븐 스필버그에게도 기회는 같아진 셈입니다.
중서부 지역의 아이가 스필버그보다 더 나은 걸 만들어낸다면
사람들은 그걸 볼 겁니다.
사람들이 듣고 싶어 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면 성공할 수 있어요.
- 케이시 네이스탯
당신이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 수 있다면
지금은 그 어느 시대보다 기회가 많은 시대입니다.
인터넷에 접근하기 쉬우며,
카메라를 사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찍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나요 ?
[관련 게시물]
2019.08.10 - [투자와 경제/개념이해] - 1인 기업가가 증가하는 3가지 이유
2. 케이시 네이스탯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까?"
유튜브에서 다른 누군가가 이미 하고 있는 걸 하면서
성공을 꿈꾼다면 이미 실패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똑같은 길이 두 개나 생기는 일은 없기 때문이죠.
성공하기 위해선 지금 만들고 있는 콘텐츠를
훨씬 뛰어넘는 독창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 케이시 네이스탯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당신은 틈새시장을 찾아야 합니다.
남들이 하고 있지 않은 것을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경쟁이 덜하기 때문입니다.
인기가 많은 분야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예를 들어,
운전을 잘한다면
운전 초보에게 운전을 알려주는 영상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주차하는 법을 영상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2020.11.09 - [책/투자] - 틈새시장을 지배하는 기업의 특징 : 리처드 브랜슨, 구글
3. 케이시 네이스탯이 말하는 환경의 중요성
내 친구들 모두 창의력이 중요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발판 삼아 발전합니다.
아주 유익한 관계죠.
- 케이시 네이스탯
이런 환경은 네이스탯의 창작 욕구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주변사람들에게도 동기부여가 된다.
당신은 주변을 어떤 사람들도 채우고 계십니까?
[관련 게시물]
2020.07.25 - [책/인간관계] - 당신의 소중한 인간관계에 투자하라
4. 케이시 네이스탯 " 그냥 계속 올려라"
2017년 초 나는 개인금융 및 투자를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러다 보니 억지로라도
돈 문제를 제대로 파악해야만 했다.
그러다 얼마 지나지 않아
케이시 네이스탯(casey neistat)의 유튜브 동영상을 보았고,
그 후로 모든 것이 변했다.
'300만 구독자를 있게 한 세 단어'라는 제목의 동영상은
네이스탯이 동료 유튜버 로먼 애트우드의 충고를 따랐더니
자신의 유튜브 구독자가 300만 명으로 늘어났다는 내용이었다.
그 충고는 바로 "그냥, 계속 올려라."였다.
네이스탯은 유튜브 이야기를 하는 것이었지만
나는 그 세 단어의 충고를 투자와 부의 축적이라는
주제에도 적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 닉 매기울리, 저스트. 킵. 바잉.
콘텐츠 주제를 정했다면
꾸준히 올려야 합니다.
저스트 킵 업로딩이 되겠네요 !
꾸준함이 정말 중요합니다.
성과가 날 때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콘텐츠를 게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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